세리에A 1월 15일 23:00 우디네세 칼초 : 볼로냐 F
작성자 정보
- 먹튀알파고 작성
- 작성일
본문
◈ 우디네세 (이탈리아 1부 8위 / 패패승무패)
리그에서의 페이스가 하락한 지 오래. 이제는 더 이상 공격력이 장점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상황이 되어버렸고, 이로 인해 시즌 초반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하고 순위도 쭉쭉 내려가면서 이제는 중위권 수준까지 추락하고 말았다. 에이스 데울로페우(FW)의 공백은 상당히 뼈아픈 상태. 베투(FW / 리그 6골)가 부진하고 있는 상황에서, 2선으로 내려가면서 전환패스와 키패스를 넣어주던 데울로페우마저 이탈하자 공격진의 영향력이 너무 줄어버렸다. 지난 유벤투스전(0-1)에서도 베투는 28회의 터치만 기록하면서 아웃필드 선수들 중 가장 적은 터치 수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데울로페우가 EPL 팀으로 이적한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어, 앞으로의 일정이 더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수비력이 좋지 못한 팀이라고 보기는 어렵다. 베카오(CB)가 주축인 3백과 윙백들의 잦은 언더래핑으로 중앙에서 수비진을 구축하는 능력이 상당히 뛰어난 편. 무승 행진을 기록하던 상황에서도 우디네세를 상대로 멀티 득점을 해낸 팀은 토리노, 아탈란타, 나폴리 3팀 뿐이었다.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하는 것 정도는 가능한 전력입니다.
- 결장자 : 마시나(LB / B급), 데울로페우(FW/ A급)
◈ 볼로냐 (이탈리아 1부 13위 / 승승승패패)
로마와 아탈란타에게 패하면서 전력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는 모습. 그러나 두 경기 모두 한 점 차의 석패였기 때문에, 경기력에서 아주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지는 않았다는 점을 감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공격적인 성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지는 못한 상태다. 아무래도 바로우(LW)의 결장이 뼈아픈 상황인데, 아르나우토비치(FW / 시즌 8골)에게 꽤 많은 의존도를 보여주고 있는 단점이 드러나고 있는 상황으로 볼 수 있는데, 지난 경기에서 아르나우토비치가 결장하자 전방에서 경합 능력을 상당부분 잃어버린 모습. 산소네(FW)가 경합 상황에서 8번을 패하면서 뒷공간을 파고드는 방식을 제대로 살려주지 못했습니다. 아르나우토비치가 돌아오게 된다면 해당 증상이 나아질 것으로 보이기는 하나, 우디네세가 부진속에서도 수비력만큼은 괜찮게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올 시즌 유독 상위 전력을 상대로 맥을 추지 못하는 모습. 로마와 아탈란타에게 연달아서 패하면서 올 시즌 8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는 전패를 기록하게 되고 말았다. 수비적인 약점이 두드러지는 편으로, 올 시즌 90분 당 슈팅을 허용하는 액션 상황을 리그에서 6번쨰로 많이 허용한 바 있습니다.
- 결장자 : 지르크지(FW/ B급), 보니파치(CB / B급), 데 실베스트리(RW / B급), 바로우(LW / A급)
◈코멘트
언더(2.5)가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픽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디네세는 최근 득점력 부족으로 인해 시즌 초반 보여주었던 돌풍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고, 볼로냐도 안정적인 우디네세의 수비진을 상대로 고전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올 시즌 유독 볼로냐가 상위 전력을 상대로 패배하는 빈도가 매우 높다는 점을 감안해, 우디네세의 승리를 점치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보이나 승무패보다는 스코어 접근 쪽이 가장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볼로냐 FC 승
[[U/O]] : 2.5 언더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